[의학신문·일간보사=박재영 기자]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지난 10일 수원FC와의 홈경기에서 포항스틸러스 강민준 선수의 4월 이달의 선수 시상식을 진행했다.시상식에는 에스포항병원 김문철 대표병원장이 참석하여 이달의 선수에게 축하와 함께 부상으로 건강검진권을 전달했다. 구단 공식지정병원인 에스포항병원은 매월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해 건강검진권 1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강민준 선수는 포항스틸러스 유소년팀 출신으로, 올 시즌 우측 수비수로 활약하며 4월 한 달간 4경기에 출전, 1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이에 에스포항병원은 그의 공헌을 인정해 이달의 선수로 선정했다.김문철 대표병원장은 “포항스틸러스 선수가 올 시즌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출처 : 의학신문(http://www.bosa.co.kr)
환자의 권리와 의무 l 이메일무단수집거부 l 개인정보처리방침
기관생명윤리위원회(IRB) l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방침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352 (우 37659)
대표전화: (054)289-9000 / 팩스: (054)289-9100Copyright 에스포항병원 All rights reserved.
[의학신문·일간보사=박재영 기자]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지난 10일 수원FC와의 홈경기에서 포항스틸러스 강민준 선수의 4월 이달의 선수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에는 에스포항병원 김문철 대표병원장이 참석하여 이달의 선수에게 축하와 함께 부상으로 건강검진권을 전달했다. 구단 공식지정병원인 에스포항병원은 매월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해 건강검진권 1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강민준 선수는 포항스틸러스 유소년팀 출신으로, 올 시즌 우측 수비수로 활약하며 4월 한 달간 4경기에 출전, 1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이에 에스포항병원은 그의 공헌을 인정해 이달의 선수로 선정했다.
김문철 대표병원장은 “포항스틸러스 선수가 올 시즌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의학신문(http://www.bosa.co.kr)